勒索软件攻击中发生了服务故障。

勒索软件攻击中发生了服务故障。

正如6月10日(星期六)的SBS 8凌晨新闻报道的那样,IDC机构管理了10,000多个网站,在韩国收到了勒索软件攻击,导致服务失败。

 

我不知道什么时候恢复,所以我转移并恢复到另一家服务器公司。

 

可能有一个破纸页。 如果您找到了,请让我知道问题BBS。

 

谢谢

 

相关新闻: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hm&sid1=105&oid=055&aid=0000538425

公司通知:http://www.nayana.com/bbs/set_view.php?b_name=notice&w_no=957

 

[추가]

由于接收了备用服务器Nayana的答案,由于勒索软件的损坏,似乎无法恢复。

该公司的备份处理器,本地(每天一次),CDP备份(每天2次,7天)网络(到期后删除备份),但似乎毫无意义。

Kilhonet的主页由公司管理,其他子域服务由其他公司管理。

自3月以来,会员资格信息和WordPress文章已被删除,在当前情况下不可能恢复。

(* WebMemo中写的文章没有损害。)

guest
6 Comments
Inline Feedbacks
View all comments
Matthew
Matthew

아, 다행이 사이트 복구 하셨네요. 길호님 이야 확실하신 분이시니 이번 나야나 사태로 큰 피해를 보시지 않으셨을거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(그래도 쪼큼 걱정은 되었었습니다. ㅎㅎㅎ)

이번 사태로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 들이 피해를 보았습니다. 알고지내는 분들이 관리하시는 몇몇 사이트들을 임시 호스팅 해달라는 부탁을 받아서 이번 주 조금 정신이 없었어서 이제야 kilho.net 에 찾아와 봤습니다.

물론 길호님 만큼은 생존하고 계시리라 믿고 있었습니다. ㅎㅎㅎ

Matthew
Matthew
Reply to  오길호

백업을 cron 으로 스케줄 해서 하고 계시겠지만, 백업파일 사이즈 때문에 트래픽을 많이 사용하게 되죠.

저 같은 경우 xml 만 글을 올리는 경우 뽑아 놓습니다. 사이트 자체야 1년이고 2년이고 변동사항이 거의 없으니, 사이트 백업은 사이트 에 변동사항이 있을때만 하고, export 도구로 컨텐츠만 뽑아 놓는거죠. 몇년치 글을 xml 로 뽑아도 소요되는 시간이 1분도 안 걸립니다. (제가 이 방식을 선호하는 이유 입니다. ㅎㅎㅎ)

이런식으로 컨텐츠만 백업해놓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아무런 피해를 받지 않으십니다.

Word
Word

웹호스팅도 랜섬웨어에 감염되는 경우가 있네요.